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공 풀 하나로 하는 리모컨 청소 꿀팁!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TV 리모컨... 항상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세균 덩어리라는 사실을 잘 알지 못하고 계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TV 리모컨을 물티슈로 닦는다고 닦아도 버튼 사이사이에 낀 먼지와 때는 잘 떨어지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리모컨 청소하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TV 리모컨이에요. 그리고 집 전화기... 바로 오늘의 청소 대상들~

 

우와~ 더럽~ --; 보이시나요? 리모컨 버튼 사이사이에 낀 먼지들과 때들을요~


물티슈로 닦기에는 한계가 있어요. 물티슈에 있는 물이 리모컨 안으로 들어가면 망가질 위험도 있고요.


곧 너희들을 깨끗하게 만들어 줄 테니 기다리렴~ ^^


리모컨 청소를 위해 긴급 출동한 것은 바로 목공 풀!!리모컨 청소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목공 풀을 발라주시기만 하면 되거든요~


겁내 하시지 마시고 리모컨에 사정없이 마구마구 발라 주세요~ (※ 단, 너무 두껍게 바르지는 마세요. 마르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바로 요렇게 발라 주시면 OK!!


TV 리모컨과 전화기 버튼 부분을 모두 목공 풀로 발라 주었어요. 그리고 이제 마를 때까지 기다려 주시기만 하면 돼요~ 저는 저녁에 식구들이 TV 다 보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목공 풀을 발라 주었어요. 밤새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이라서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짜잔~~ 이렇게 목공 풀이 말라 있어요.하얗던 목공 풀이 말라서 투명한 막이 형성되어 있어요.


자 이젠, 리모컨 윗부분에서 마른 목공 풀을 천천히 잡아당겨 벗겨 주시면 돼요.


오호~^^ 쉽게 잘 떼어지기도 하지만 떼어 내는 재미가 쏠쏠해요~^^


마른 목공 풀을 떼어 낸 우리 집 TV 리모컨... 목공 풀 하나로 제법 깨끗해졌네요~^^


집 전화기도 두둥~ 마른 목공 풀을 떼어 내 보도록 할게요~


마른 목공 풀과 함께 지저분한 먼지와 때들이 말끔하게 제거되었어요.


뱀이 허물 벗듯 벗겨진 마른 목공 풀... 리모컨과 전화기 버튼 위에 다시 씌워 먼지 덮개로 재사용해도 손색이 없겠어요~ ㅎㅎㅎ


목공 풀로 간단하게 청소한 저희 집 TV 리모컨과 전화기의 전, 후 사진을 비교해 볼까요?

무독성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목공 풀이 저희 집 리모컨 청소에 만능이었네요~^^ 수용성이라 미세한 틈새까지 스며 들어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도 목공 풀이 깨끗하게 청소해 주었어요. 여러분도 잠자리 들기 전에 저처럼 리모컨에 목공 풀을 발라 놔 주세요. 다음 날 아침이면 상쾌한 아침과 더불어 깨끗해진 우리 집 리모컨을 만나실 수 있으실 테니까요~^^

가을 햇살이 너무 아름답고 눈부신 일요일 아침입니다~ 저희 가족은 공원 산책을 나가려고 해요~^^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