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회용 커피컵으로 휴지 홀더 케이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하시죠? 지난 주 공원에 나갔다가 너무 덥고 목이 말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셨었어요. 그리고 남은 빈 커피컵... 오늘은 이 일회용 빈 커피컵으로 휴지 홀더 케이스를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일회용 커피컵은 흐르는 물에 씻어,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싹 닦아 주세요.


준비물은 일회용 커피컵, 가위, 휴지예요. 여행용 휴지는 주유하고 받은 건데요~ 차 안에 몇 개 쌓여 있어서 휴지 홀더 케이스를 만드는데 사용하려고 갖고 왔어요.


제일 먼저 할 일은 커피컵 뚜껑에 구멍을 만들어 주는 작업이에요. 500원짜리 동전을 뚜껑의 가운데에 오게 한 후 네임펜을 이용해 따라 그려 주세요.


너무 크지도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동그라미더라고요~^^


뚜껑에는 빨대를 끼워 넣을 수 있게 열십자(+) 모양의 칼집이 나 있어 가위로 오리기도 아주 쉬워요. 가위로 뱅그르르 돌려 가며 그려 놓은 동그라미를 오려내 주세요.


바로 요런 모양이 나오게 되지요~


다음으로는 여행용 휴지를 모두 꺼내 주세요.


일회용 커피컵에 넣기에는 휴지의 크기가 너무 커요~ 그래서 반으로 잘라 줄 거예요.


이렇게 자른 휴지를 일회용 커피컵에 넣어 줄 건데요~ 


일회용 커피컵에 다 넣기에는 양이 조금 많아 반 만 넣어 주었어요.


휴지 한 장을 살짝 잡아 뚜껑 구멍으로 뺀 후 뚜껑을 닫아 주기만 하면 휴지 홀더 케이스 완성!! 간단하게 만들 수 있죠? ^^


자르고 남은 휴지 반이 더 남아서 이번엔 일회용 음료 잔에도 넣어 줄 거예요.


일회용 커피컵과 동일한 방법으로 만든 커피 홀더 케이스... ㅎㅎㅎ 어때요~? 괜찮죠? ^^


하나는 아이 방 책상에 놓아 주었고요. 또 하나는 컴퓨터 옆에 놓아 주었어요~ 손이 닿는 가까운 공간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네요~^^ 생활 속에는 한 번 사용하고 버리기 아까운 일회용품들이 참 많아요~ 그냥 버리기보다는 알뜰하게 한 번 더 사용하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담아보아요.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도 일회용 커피컵으로 휴지 홀더 케이스 만들기 도전~~~~~!!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