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플레 숟가락의 신박한 활용법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변기 커버!! 저희 집은 솔직히 청소할 때나 한 번씩 들어 올리게 되는데요. 다른 집들은 남자분들이 소변을 보려면 수시로 올려야 하지요? 하지만 저희 신랑은 우리 집 화장실의 위생은 물론 함께 변기를 쓰는 저와 딸아이를 생각해서 서서 소변을 보지 않아요~^^ 정말 배려심 많은 저희 신랑에게 늘 고마운 점이에요. 


그렇지만 저희 신랑을 제외한 친척분들이 저희 집에 오시게 되면 남자분들은 변기를 올려 소변을 보셔요. 바로 이렇게 맨손으로 변기 커버를 올려서 말이죠.


아마 대부분의 가정에서 남자들은 하루에도 몇 번씩 변기 커버를 올려야 할 거예요. 그러나 내 집이 아닌 다른 집을 방문하여 소변을 보기 위해 변기 커버를 맨손으로 올려야 하는 일은 참으로 찝찝하지 않을 수 없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나와라! '요플레 숟가락'바로 요 요플레 숟가락으로 변기 커버 손잡이를 만들어 볼 건데요~ 소변을 보기 위해 변기 커버를 올려야 하는 남자분들을 위해... 그리고 변기 청소를 수시로 하는 주부님들을 위해...^^


변기 커버를 위로 올리면 사진처럼 4개의 변기 커버 받침이 보여요. 그중에서 오른쪽 윗부분의 받침에 요플레 숟가락을 고정시킬 거예요.


요플레 숟가락을 튼튼하게 고정시키기 위해서는 글루건을 쏴 주어야해요.


뜨겁게 달군 글루건을 변기 커버 받침에 듬뿍 쏴 주세요. 글루건을 듬뿍 쏴 주셔야 요플레 숟가락의 오목한 부분과 만났을 때 글루건으로 가득 채워져 요플레 숟가락이 더 튼튼하게 고정되거든요.


글루건을 쏴 주셨으면 굳기 전에 서둘러 요플레 숟가락의 오목한 부분을 받침 부분과 밀착시켜 주세요.


마지막으로 요플레 숟가락이 변기 커버 받침에 잘 붙도록 손가락으로 꾹~~~ 눌러 주세요.


오호~^^ 요플레 숟가락의 놀라운 변신!!변기 커버의 손잡이로 깜짝 변신하였네요. ㅎㅎㅎ 그럴싸하죠?


한 번 위로 올려 볼까요? 요플레 숟가락이 약할 것 같지만 은근 힘이 좋아서 잘 올려져요. 저희 집 방문하시는 남자분들을 위한 작은 배려입니다~^^ 또한 저도 이제 변기 청소할 때 변기 커버를 쉽게 올릴 수 있어서 좋고요. 이렇게 변기 커버 손잡이를 붙여 놓고 행여 불편은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시범 삼아 앉아 봤는데요~ 전혀 불편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요플레 숟가락이 떨어지거나 깨지는 일도 없었습니다. 

배려심 많은 우리 신랑은 사용할 일이 없지만 저희 집 변기 커버 손잡이 보시고 다른 가정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변기 커버 이젠 맨손으로 올리지 마시고 요플레 숟가락으로 만든 변기 커버 손잡이로 편리하게 올려 사용하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