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톡톡 씹는 재미가 있는 '옥수수 콘 계란말이'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계란말이는 예나 지금이나 질리지 않고 맛있는 반찬 중 하나예요. 레시피도 다양한 만큼 맛도 다양한데요. 저는 오늘 옥수수 콘을 넣은 계란말이를 만들어 볼 거예요.


< 재료 >

달걀 6개, 양파 1개, 당근 1/4개, 대파, 옥수수 콘 1/2캔, 소금 조금

양파 1개를 다져 주세요. 너무 작게 썰으면 씹는 식감이 안 느껴져 저는 조금 큼직큼직하게 다져 썰어 주었어요.


당근 1/4개도 다져 썰어 주세요.


그렇게 썰은 양파와 당근은 큰 그릇에 함께 담아 주고,


대파도 송송 썰어,


양파와 당근을 넣은 그릇에 함께 넣어 주세요.


옥수수 콘 1/2캔은 팔팔 끓인 물에 잠시 담가 두었다가, 체어 받쳐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준비해 놓은 야채들과 함께 넣어 주세요.


마지막으로 계란 6개를 넣고, 소금 조금 뿌려 계란과 야채들이 골고루 잘 섞이게 저어 주세요.


계란 거품이 보글보글한 걸 보니, 맛있게 잘 섞여진 거 같아요. ㅎㅎㅎ 그러면...


기름 둘러 달궈진 팬에,


계란말이 재료를 부어 주세요. 저는 계란말이 2줄이 나올 분량을 만들거라 준비해 놓은 재료의 반만 쏟아 부어 주었어요. 그리고 불 조절 하시며 살살 계란을 말아 주셔서 썰어 주시면~ 


'옥수수 콘 계란말이' 완성입니다~^^야채만 넣어 만든 계란말이도 맛있지만, 이렇게 옥수수 콘을 넣어 만들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요. 톡톡 씹히는 식감이 재미를 줄 뿐만 아니라, 옥수수의 달달한 맛이 입을 더욱 즐겁게 하거든요~^^ 


알알이 박혀 있는 옥수수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이렇게 옥수수 콘을 넣어 만든 계란말이는 또 다른 맛의 매력을 지니고 있답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만들어 드셔 보세요. 또 다른 계란말이 맛의 세계에 빠져들게 되실 거예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