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철 맞은 감 맛있게 즐기기 '홍시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저희 집 베란다에는 

매일매일 감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ㅎㅎㅎ


제가 워낙 감을 좋아해서

친정에서 1박스 보내주셨거든요.


음~ 보기만 해도 배가 불러요~^^




말캉말캉 맛있게 익은 홍시에요.

어찌나 달고 맛있는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대봉시는 아니고 

야구공만한 크기의 감인데

아빠께서 이 감의 이름이

장준감이래요.

희한하게 씨도 없어요.




보세요~

정말 씨가 없지요?

제가 먹어 본 감 중에 

최고로 단맛이 강한 감이에요.




맛있게 잘 익은 감은 

흐르는 물에 살살 조심히 씻어

껍질을 벗겨 주었어요.




홍시는 이렇게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홍시를 더 맛있게 

즐겨 보려고 해요~^^




믹서기를 준비해 주세요.




감을 믹서기에 넣어 갈아 주세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틀...

감이 오셨나요? 

ㅎㅎㅎ


맞아요~

바로 홍시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먹을 거예.




아이스크림 틀에 

믹서기로 곱게 간 홍시를 

채워 주세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막대를 꾹!

눌러 주시면 돼요.




나머지 아이스크림 틀 빈칸도

곱게 간 홍시로 채워 주세요.




아이스크림 막대도 

모두 꽂아 주시고요.




자, 그럼 이젠 냉동실로 고고~!!

약 6시간 후~ 




짜자~~~잔!!

색감이 정말 곱고 예쁘게 잘 만들어진

홍시 아이스크림이에요.


꽁꽁 언 홍시 아이스크림은 

냉동실에서 바로 꺼낸 직후엔 

아이스바가 잘 안 빠져요.

살짝 냉기가 가실 때까지 기다리거나

꺼내고자 하는 아이스크림 틀 하나를 

물이 담긴 컵에 살짝 넣었다 빼면 

아이스바가 쏘~옥 잘 빠진답니다.^^


설탕 전혀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엄마표 홍시 아이스크림...

제철 맞은 홍시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에요.


여러분도 홍시를 아이스크림으로

즐겨 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