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철 여성들의 큰 고민! 부츠 속 발냄새 초간단 제거 팁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겨울, 아무리 추운 날씨에도

여성들이 포기할 수 없는...

아름다움의 완성은 

뭐니 뭐니 해도 부츠가 아닐까요? ^^




하지만, 부츠를 벗으면

스멀스멀 올라오는 발냄새 때문에

늘 고민이에요.ㅠㅠ


부츠같이 밀폐된 공간에서 발에 땀이 

나면 습기와 이소 발레르산이라는 

악취 나는 물질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것이 바로 발냄새의 원인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철 여성들의 큰 고민 중  하나인 

부츠 속 발냄새를 말끔하게 

제거해 보도록 할게요~^^




우선, 외출 후 벗어 놓은 부츠 속을

드라이기로 살짝 말려 주세요.




그리고 신문지를 돌돌 말아,




부츠 속에 쏙~ 넣어 주시면 돼요.




이렇게 신문지를 부츠 속에 넣어 두면,

부츠 속에 있는 습기를 

신문지가 모두 빨아들이게 되죠~^^

그러면, 부츠 속 발냄새 제거에 

굉장한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는 커피 찌꺼기나 녹차 찌꺼기를 

부츠 속에 넣어 두어도 탈취 효과가

매우 뛰어난데요~




저는 녹차를 마시고 남은 녹차 티백을 

버리지 않고 말려 두었다가

부츠 속에 투하시켜 발냄새 제거에 

재사용 했어요. ㅎㅎㅎ



그 밖에도 부츠 속 발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으로는

수시로 해가 뜬 날 

부츠를 일광소독해주거나 

매번 같은 부츠를 신는 것보다 다른 

부츠와 번갈아 신는 것도 방법이에요.


아름다움의 완성! 겨울 부츠...

이젠 발냄새 걱정 없이 

당당하게 신고 벗으시길 바랄게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