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심코 버리던 피자 삼발이 200% 활용법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피자를 배달시키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피자를 고정해주는 피자 삼발이가

피자 중앙에 떡 하니 자리를 잡고 있어요.



저는 피자 먹기에 급급해

ㅎㅎㅎ

늘 요 피자 삼발이는

안중에도 없고

그냥 버리기 일쑤였는데요~

의외로 우리 생활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더라구요.

 

1. 약병 건조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한

날씨로 인해 항상 달고 사는 감기...

아이가 있는 집에는

아마도 약병이 차고 넘칠 거예요.

약병을 매번 사용하려면 깨끗이

세척해서 잘 말려두어야 하는데요.



바로 이때

피자 삼발이를 사용해 보세요!!

피자 삼발이 3개의 발이

약통, 뚜껑, 마개까지 개수가

딱 떨어지는 것이 약병 건조기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에요 ㅎㅎ




2. 초간단 핸드폰 거치대

피자 삼발이

2개를 거꾸로 세워 주세요.



그리고

핸드폰을 올려만 주면 끝!!

ㅎㅎㅎ

뒤에서 핸드폰을

듬직하게 받쳐주고 있는 피자 삼발이~



앞에선 화면 고정시켜 놓고

편하게 동영상 시청해 주시면 되고요~^^

핸드폰 크기에 따라

피자 삼발이의 간격을 좌, 우로

조절만 해 주면 되기 때문에 어떤

핸드폰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답니다.




3. 머리끈 걸이

피자 삼발이의 세 모서리에

글루건 한 방울씩 꼭 찍어준 후,



화장대 옆이나

벽면 한 쪽에 철커덕 붙여 주세요.

그리고 굴러다니는 머리끈을

피자 삼발이 발에 걸어만 주세요.

ㅎㅎㅎ




4. 욕실 휴지통 받침대

글루건으로 피자 삼발이를

휴지통 바닥에 고정해 주세요.



욕실에 있는 휴지통은

물을 자주 사용하는 욕실의 특성상

늘 바닥에 물기가 고이게 되고,

이로 인해 물때가 끼는 건 물론이거니와

곰팡이까지 생겨 비위생적이에요.


하지만 이렇게 피자 삼발이를

휴지통 바닥에 고정해주면

욕실 바닥과 휴지통 사이의 간격이

생기게 되어 물기가 고이는 것을

막아주고 욕실 환경을 더욱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피자!

지금껏 피자만 맛있게 드시고

피자 삼발이는 그냥 버리셨다면

이제부터 잘 모아 두었다가

일상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