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릉 중앙시장 아이스크림 호떡~ 아주 맛나요~^^



안녕하세요~ 단비예요^^

강릉 중앙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먹거리! 그건 바로 아이스크림 호떡!! ^^

길게 늘어선 줄을 보며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저리도 길게 줄을 서 있지?? 하는 궁금증을 유발해 한 번 맛보고 싶어 그 대열에 저도 끼었습니다.





일반 호떡이지요? 

과연 이 호떡엔 어떤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길래 가게 이름이 <놀랄 호떡, 군만두>일까요? ㅎㅎ





오호라~~~ 깜놀~~~~

이 아저씨는 방송에서 봤던 그 아! 저! 씨!

아저씨가 먼저 건네신 말씀 "오늘 비가 온다더니 안 와서 참 다행이지요?"

그 물음에 대한 나의 답변 "그러게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그런데... 방송에 나오셨었지요?" 

그 물음에 아저씨는 쑥스러워 하시면서도 알아봐 주심에 감사해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아이스크림 호떡 2개를 주문했어요.

초코시럽은 서비스라고 하시며 추가 여부를 물으시길래 추가해 달라고 했지요~^^





요런 호떡 처음이지요?^^

아이스크림은 그냥 소프트아이스크림이고요.

호떡도 그냥 일반 호떡이에요.

그런데 이렇게 <초코시럽 + 호떡 + 아이스크림>과 궁합을 맞춰 놓으니 맛이 색다르더라고요~


뜨거운 호떡을 아이스크림에 찍어 냠냠 맛있게 먹다가 손쓸 틈 없이 사르르 녹아버린 아이스크림은 호로록 음료처럼 들이 마셔주었답니다. ㅎㅎㅎ



=====================================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버튼을 꾸욱~~~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