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누 무르는 것은 이제 그만~ 

'다이소 사각 스펀지 비누 받침' 사용해 보았어요.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욕실에서 사용하는 세숫비누, 빨랫비누 그중에서도 특히 빨랫비누는 쉽게 무르는 경향이 있어요. 걸레를 자주 손빨래하다보면 물러 있는 빨랫비누에 불편하기도 하고 물러 있어서 그런지 금방 닳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다이소에서 우연히 발견한 사각 스펀지 비누 받침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단 돈 1000원~ 비누도 무르지 않게 보관할 수 있고 스펀지에 묻은 비누로 청소까지 한다네요.



저희 집 빨랫비누예요. 



이렇게 물기가 잘 빠지게 생긴 비누 받침대에 보관하는데도,



늘 이렇게 비누가 물러 있어요. 그냥 잡기만 했는데도 손에 빨랫비누가 잔뜩 묻어나요.



그래서 구매한 사각 스펀지 비누 받침...



구멍이 숭숭 잘 뚫려 있어 통풍이 아주 잘 될 거 같아요.



바로 저희 집 물러 있는 빨랫비누를 사각 스펀지 비누 받침에 올려놓았어요. 그리고 1시간 후~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비누 상태~ 비누가 아주 꼬득꼬득하게 잘 건조되어 있어요.



그리고 비누 받침에 묻어 있는 비누를 욕실 세면대에 문질러 보았어요.



수세미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고 스펀지를 수세미처럼 사용하니까 아주 편리해요.



수도 꼭지도 쓱싹쓱싹 문질러 주었어요. 사각 스펀지 비누 받침은 비누의 물기는 쏙 빠지게 하고 이렇게 수세미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아주 유용한 생활용품이네요~^^ 이상 다이소 사각 스펀지 비누 받침 사용 후기였습니다.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