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케첩통 버리지 말고 재활용해요~^^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집집마다 케첩 1개씩은 냉장고 안에 있으실 텐데요~ 저희 집은 유독 케첩을 사랑하시는 신랑님 덕분에 자주 사 먹게 된답니다~^^ 그런데 다 먹은 케첩 통을 분리수거 하려다 문득 아깝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떻게 하면 재활용할 수 있을까?' 하고 곰곰이 생각해 보았어요.




다 먹은 케첩 통을 깨끗이 씻어 말려 주었어요.



냉장고 문을 열어 무엇을 담아 놓으면 좋을까 가만히 생각하다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꿀!



저희 딸아이는 떡을 좋아해요. 떡 중에서도 가래떡을 사게 되는 날이면 꼭 꿀을 찍어 먹는데요. 그럴 때마다 꿀을 저렇게 숟가락으로 떠 냈어요.



그러면 꼭 꿀이 유리병에 한두 방울 떨어져 묻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요 작은 깔때기를 이용해,




케첩 통에 꿀을 담기 시작했어요.



깔때기를 타고 꿀이 케첩 통으로 달달하게 잘 들어갑니다~^^



이렇게 케첩 통에 꿀 담기 완성~!!



케첩 통은 말랑말랑해서 꿀을 담아 덜어 먹기 안성맞춤이네요~ㅎㅎ 이젠 꿀 질질 흘리지 않으며 깔끔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폭염주의보로 다들 지치시겠지만 달콤한 꿀처럼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