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에 나온 강릉 빵다방 인절미빵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주말에 강릉으로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지난번 방문 땐

어마어마하게 긴 줄에

기겁해 돌아가고 말았던

강릉 빵다방!!



이번엔 무슨 일이 있어도

기필코 들러 SNS에서 핫한

인절미빵을 맛보고 말겠다는 일념 하에

부랴부랴 서둘러 재방문하였지요.

ㅎㅎㅎ

제가 도착한 시간은

오전 11시 20분...


주차는 강릉 빵다방 지나

우회전하면 근처에 무료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되더라고요.


강릉 빵다방 오픈 시간은

AM 12: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하지만 벌써 제 앞으론

긴 줄이 늘어서 있답니다.

자세히 세어 보진 않았지만

대략 50명 정도??




강릉 빵다방 빵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가 원칙이래요.

냉장 보관도 필수이고요.




빵 구매 개수 제한은

1인당 10개로 정해 두었더라고요.


빵 종류에 상관없이 말이에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여느 빵집과 달리

규모가 엄청 좁고 협소하죠?


오른쪽으로 줄을 맞춰 돌면서

빵을 골라 쟁반에 담고,

계산 후 왼쪽으로 나오면 돼요.




인절미 빵은

적혀 있는 그대로

카운터에서 개수 말하면

바로 포장해 주시더라고요.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바 있는

강릉 빵다방!!



얼마나 맛있는 빵인지

시간이 갈수록 기대감이 높아져요.




냉장고 가득

소보로 크림빵과 녹차 크림빵이

차갑게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녹차 크림빵 2개,

소보로 크림빵 3개를

쟁반에 담았어요.

인절미 크림빵은

카운터에서 3개 구매하였구요.


크림빵 가격은

개당 3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


메뉴판에 적혀있는

인절미 바게트랑, 매운 용암빵도

사고 싶어 말했더니

오늘은 녹차, 소보로, 인절미 크림빵

딱 이렇게 3지만 판매한다고 그러더라고요.

아무래도 주말이라서 그런가봐요.


나머지 빵을 맛보려면

평일에나 와야 가능할 것 같아요.




12시 50분에서야

손에 쥐게 된

몸값 귀하디 귀한 크림빵들...


대기시간 포함하여

총 1시간 30분 만에 살 수 있었네요.

ㅎㅎㅎ




너무 배고프고

빨리 맛보고 싶은 맘에

소보로 크림빵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빛의 속도로

1개 먹어 치웠어요.

ㅎㅎㅎ




두둥!!

숙소에 도착해

드디어 개봉해 보는

인절미 크림빵!




소보로 크림빵!




녹차 크림빵!


포장은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제일 먼저,

인절미 크림빵을

꺼내 접시에 담았어요.


오~~

인절미 콩가루의

고소하면서 구수한 콩의 익숙한 향이

코를 기분 좋게 해요.

ㅎㅎㅎ




가위를 이용해

빵을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빵이 얼마나 말랑말랑한지

가위로 자르면서도 빵 안의 크림이

밖으로 삐져나오더라고요.




빵 안 가득

채워져 있는 크림과 팥...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이거니와

고소함까지 더해 진짜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크림빵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 인절미 빵은

담백하면서 맛있더라고요.

접시에 남겨진 콩가루도 아낌없이

빵으로 콕콕 찍어 모두 먹어 버렸어요.



생활의 달인에 나온

인절미 크림빵 맛 완전 인정! 인정!

ㅎㅎㅎ




다음으로

녹차 크림빵이에요.

얼핏 보면 마치

호빵같이 생기기도 했어요~^^


녹차 크림빵의 맛은

녹차 특유의 씁쓸함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예상과 달리 달지 않으면서

커피랑 은근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의 빵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요 빵은

차 안에서 1개 순삭하고

말았던 달콤 바삭한 소보로 크림빵이에요.


저는 솔직히 소보로 크림빵이

인절미 빵보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소보로의 바삭 바삭함!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생크림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처럼

시원하면서 맛있더라고요.




힘들게 기다려 맛볼

수 있었던 빵 들이었던 만큼

실망감 제로였던 빵 들이었습니다.


다음에 갔을 때

기다리는 줄이 짧으면

또 구매하고 싶은데...

아마도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겠죠?

ㅎㅎㅎ



강릉에는 요즘

핫한 맛집이 참 많더라고요.

그중 한 곳이었던 강릉 빵다방!


저희 가족도

그 핫한 인절미빵을 드디어 맛볼 수

있었던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여러분도

강릉에 가시면

한 번 들러 맛보시길 바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