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봉담 '리얼리 스시뷔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봉담에 있는 '리얼리 스시뷔페'에 다녀왔어요.







스시뷔페인 만큼 스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 식구들은 초밥을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배가 초반부터 너무 확 부르면 안 되니까 조금씩 초밥을 가져다가 시식하기 시작했어요.




2인당 1pcs 제공되는 스테이크에요. 목살 스테이크로 맛이 괜찮아요~^^





여러 종류의 샐러드와 과일




튀김류




피자 3종류




새우소금구이




로스트윙




고추잡채




순살치킨




탕수육




칠리새우




볶음밥




불고기



접시마다 가득 담아와 몇 번을 먹었는지 몰라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후식으로 과일과 커피, 달달한 케이크도 먹었어요.




계산하고 나오려는데 출입문 옆에 자리 잡고 있는 와플 기계... 사장님께서 하나 만들어 나가도 된다고 하셔서 생크림이랑 시럽 발라 만들어서 집에 와서 먹었지요~^^ 추억의 맛이에요~


저희는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할인쿠폰으로 주말, 공휴일 가격을 성인 2명 각각 13,500원, 초등생 9,900원에 아주아주 저렴하게 먹고 왔어요. 웬만한 뷔페 성인 1명 값으로 3명이 먹고 왔으니 가격 대비 가성비 최고네요~^^ 방학이 끝나기 전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