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우버거' 맛이 나는 백선생 어묵 토스트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오늘은 백선생님이 특별히 

개발했다는 '어묵 토스트'를 

저도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




< 재료 >

양파, 단무지, 식빵

납작 어묵, 마요네즈


양파는 아주 얇게 썰어 주세요.



어묵은 식용유 두른 팬에

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이렇게 어묵을 구워주면

식용유가 어묵에 골고루 배이면서

어묵의 고소한 맛이 극대화돼요~



식빵은 토스터에 바삭하게 

구워 준비해 주세요.



식빵의 크기보다 큰 사각어묵은

식빵의 크기만큼 잘라 올려주고,



잘라 놓은 나머지 어묵도 

마저 올려 2단을 쌓아 주세요.




식빵 위에 어묵을 올렸으면,

그 위에 썰어 놓은 양파를

올려 주세요.



그리고 그 위에

단무지도 올려 주세요.



마지막으로 

마요네즈를 뿌려 준 다음,



식빵으로 덮어주면~



백선생 '어묵 토스트' 완성!!

지금까지 보아온 토스트와는 

달리 정말 생소한 비주얼의 

토스트죠? ^^



어묵, 단무지, 양파가 빚어낸

환상적인 맛의 조화에요~^^


어묵을 넣었을 뿐인데

희한하게 '새우버거'맛이 나는

백선생 '어묵토스트!!'



저녁을 일찍 먹은 탓에

약간의 출출함을 달랠 겸

야식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ㅎ

늦은 저녁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어묵 토스트'

정말 맛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