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각 없이 사용하던 랩의 놀라운 숨겨진 기능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어제는 눈이 내리더니

오늘은 또 다시 한파가 들이닥쳤네요.

좀처럼 물러설 기미가 보이지 않는

한파에 독감도 여전히 기승을 부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랩을 사용하다 

문득 발견한 숨겨진 기능!

저만 이제서야 

알게 된 건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이 랩에 숨겨진 기능이 있는데

혹시 여러분은 알고 계시나요? ^^

의외로 주변에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길래 알려 드리려고 해요.

바로 랩의 옆면을 보셔야 하는데요~




랩을 사용하려고 

쭉~~~ 당겨 뜯다 보면 

늘 랩이 감겨 있는 랩 심도 함께 

딸려 나오는 경우가 다반사에요.

이런 불편함을 한 방에 해결해 주는 

작고도 놀라운 기능!!




바로 요 화살표 아래 

흰 반원 부분을 주목하시고

손가락으로 꾹~ 눌러 주세요.




엄지손가락으로 

눌러 주니 이러한 모습이 돼요~

즉,

사용하는 랩 심을 

밖으로 나오지 않게 

고정해 주는 장치라고 할 수 있어요.




랩 심 고정 장치를 안에서 

자세히 들어다 본 모습이에요.




랩의 양쪽 흰 반원 부분을 

각각 안으로 밀어 넣어 랩 심을 

고정시킨 후, 랩을 당겨 보았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랩 심은 고정된 채, 랩만 나오네요~

ㅎㅎㅎ




집에 있는 쿠킹호일에도 이런

기능이 있나 하고 살펴보았어요.

랩과는 달리 

특별한 문구는 없었지만 역시 

호일에도 반 원 모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




안으로 쏘~~옥 밀어 넣었지요.




그리고 호일도 쭉~당겨 보았어요.

오호~^^

호일 심도 랩 심과 마찬가지로

고정된 채 딸려 나오지 않아요.



양쪽 터치 2번으로

지금까지 불편하게 사용하던

랩과 호일 심의 딸려 나옴을

단번에 해결해 주었어요~^^


지금까지 몰랐던 

작은 반원의 위력에

저 스스로 감탄하고 또 감탄했네요.

ㅎㅎㅎ



랩과 호일 속에 숨어있던

요 작고도 놀라운 기능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필요하게 많이 딸려 나오는 

랩과 호일의 낭비를 

막아 줄 뿐만 아니라 심이 자꾸 

밖으로 딸려 나오는 불편함을

더 이상 겪지 않게 되실 테니까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