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달달함과 촉촉함을 유지하는 크리스피 도넛 보관법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울 언니가 동생네 3식구

달콤하게 먹으라고 사 준 

'크리스피 도넛'

무려 4상자나 사 주었어요.

손이 커도 너무 큰 울 언니~^^




언니의 사랑만큼이나

달달한 게 입에 들어가니

괜스레 기분도 좋아져요.

ㅎㅎㅎ



도넛은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먹어야 해요.


하지만...

어찌어찌 한 상자는 

게 눈 감추듯 먹어치울 수 

있는데 남은 도넛은 당장 먹을 게

아니라 보관을 해 두어야 해요.



상자에 보면

즉시 먹을 건 상온!

1일 정도는 냉장!

1일 이상은 냉동 보관!

이라고 친절하게 적혀 있어요.


저는 천천히 두고두고 먹을 

거라서 냉동 보관으로 선택!!!



하나씩 꺼내 먹기 편하게 

소포장을 하려고 해요.

그러기 위해선

뭐니 뭐니 해도 랩이 가장 좋겠죠? 

ㅎㅎㅎ



적당량의 랩을 잘라

도넛 한 개를 포장해 주세요.



이렇게 하나씩 랩을 씌우지 않고

냉동 보관을 해 두면 냄새가

배일 수도 있고, 도넛의 모양이

찌그러질 염려가 있어요.




하나씩 소포장 한 도넛은

비닐봉지에 담아 주세요.



총 10개가 봉지 안에 들어가요.



봉지 입구를 묶어 밀봉해 주세요.



이렇게 해서

비닐봉지 2개에 크리스피 도넛이

나뉘어 들어갔어요.



이젠 냉동실에 넣어 주면 끝~!! ^^



냉동실에 보관해 두었던

크리스피 도넛은

바로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는

것보다 실온에 두었다가

해동된 후 10초 돌려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리면

도넛 빵도 눅눅해지고

도넛의 달달한 시럽은 다 녹아

흘러내리고 말아 버리지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리스피 도넛과

함께 마시는 아메리카노 한 잔...

너무 맛있습니다~^^


크리스피 도넛 1+1 행사로

많이 구매하셨다면

저처럼 냉동 보관해 오래 두고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