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은 딸기 바나나 주스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주말에 마트에서

주스용 딸기를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냉큼 1박스 사 왔어요.



그리고

사다 놓은 바나나와 함께

믹서기에 갈아 바쁜 아침 거르기

십상인 아침 식사 대용으로 

딸기 바나나 주스!!

일명 딸바를 만들어봤어요~^^


 < 재료 >

딸기 10알 정도

바나나 1개, 우유 1/2컵, 시럽


딸기 바나나 주스 재료는

취향에 따라 딸기와 바나나의 양을

가감해 주시면 돼요~




꼭지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딸기는 믹서기에 담아 주세요.




껍질 벗긴 바나나도

듬성듬성 썰어 넣어 주시고요.




다음으로,

우유 1/2컵을 넣어 주세요.




바나나의 단맛으로도

충분히 달달하기 때문에

굳이 시럽을 넣지 않으셔도 되지만,

그래도 카페에서

먹는 달달한 맛을 원하시면

설탕시럽은 아주 조금만 넣어 주세요.

ㅎㅎㅎ




자, 이제

모든 재료가 준비되었으면...

믹서기에 갈아 주세요.




정말 3분도 채 걸리지 않고

초스피드로 만들어진 딸기 바나나 주스에요.




바쁜 아침

딱 3분이면 후다닥

만들어 마시기 좋은 주스~

딸바!!


특히 바나나에는

섬유질이 풍부해 소화작용을

돕는 동시에 포만감도 느끼게 해 주지요.




딸기 바나나 주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지만

거르기 쉬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엔 딱인 거 같아요.



밥맛없다며

아침을 먹는 둥 마는 둥

 집에서 나서기 바쁜 신랑과 딸아이...

아침 식사 대용으로 후다닥

딸 바 한 잔씩 만들어 주니

달달하면서 부드럽다며 호로록~

한 잔씩 깔끔히 비우고 집을 나서네요.

ㅎㅎㅎ


여러분도

딸바 한 잔씩 드시며

달달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