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꼬질꼬질한 빗 세척하는 나만의 비법은 바로 '이것'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저희 집에는 여러 개의 빗이 있는데 자주 사용하는 빗은 때가 별로 안 끼어 있는데 오늘 세척하려는 빗은 화장대 구석에 꽂혀 있기만 하고 자주 사용하지 않아 그런지 유독 더러움이 가득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빗을 세척하기 위해 베이킹 소다나 샴푸를 많이 사용하는데 저는 저만의 방법으로 짧은 시간 안에 머리빗을 깨끗하게 세척해 보도록 할 거예요.


머리를 빗을 때마다 머리에 있는 유분이랑 각질이 머리빗에 달라붙게 되는 돼요. 그 유분이랑 각질로 인하여 세균도 기생하게 된다고 해요. 더러움 가득한 빗으로 빗는 우리의 두피는 과연 어떨까요?


창피할 정도로 때가 꼬질꼬질하게 끼었어요. ㅠㅠ


오늘 저희 집 머리빗 때를 말끔하게 벗겨 내 줄 것은 바로~~~~'클렌징 폼'세정력과 피부 보호 기능을 겸비한 세안 전용 화장품... '클렌징 폼' 저희 집도 세안할 때 사용하느라 욕실에 구비되어 있는데요~ 요 클렌징 폼이 바로 빗 세척에 엄청난 실력을 발휘한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클렌징 폼의 놀라운 실력을 한 번 확인해 보도록 할까요?


100원짜리 동전 크기만큼 클렌징 폼을 손에 덜어내 주세요.


그리고 물 살짝 묻혀 양손으로 비벼 주신 후,


꼬질꼬질 때가 낀 머리빗을 차례대로 슥슥 비벼 클렌징 폼을 묻혀 주세요.


그렇게 빗에 클렌징 폼을 바르고 난 후, 따뜻한 물로 손에 묻은 클렌징 폼을 흘려보내 그대로 대야에 모아지게 해 주세요.


빗이 잠길 정도로 물을 넣어 주시면 돼요. 물을 넣고 1분도 안 되었는데 바로 때들이 빗과 분리되고 있어요. 여러분도 보이시나요?  정말 놀라워요~


좀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5분도 아닌... 10분도 아닌... 불과 30초~1분밖에 안 되었는데 이렇게 때들이 분리되다니... 하지만 머리빗 안쪽까지 때들이 푹 불리게 저는 5분 정도 그대로 담가 둘 거예요.


5분이 지난 후, 클렌징 폼이 녹아든 물에 살살 머리빗을 흔들어 주었어요. 그냥 살살 흔들어 주기만 했는데...


세상에나~~~~~이렇게 깨끗해질 수 있나요? 때들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나머지 빗들도 같은 방법으로 물속에서 살살 흔들어 주었어요.


그렇게 빗은 깨끗하게 목욕 마치고 나왔어요~^^ 우리가 목욕하고 나오면 욕조에 때가 남아 있는 것처럼 대야에도 머리빗들의 때가 남아 있어요.


상큼하게 목욕 마치고 나온 저희 집 빗들은 흐르는 물에 씻어 바람 솔솔 부는 베란다에서 일광욕 개운하게 하고 이렇게 깨끗한 자태를 뽐내고 있답니다.ㅎㅎㅎ


어떤가요? 정말 깨끗하게 세척되었지요? ^^ 매일매일 세안하실 때마다 머리빗에도 클렌징 폼 한 번씩 묻혀 주시면 앞으로는 꼬질꼬질 때가 끼는 일이 없을 거예요. 저도 이젠 잊지 않고 머리빗과 함께 세안하려고요~ ㅎㅎㅎ 머리빗 세척엔~ 클렌징 폼 꼭! 기억해 두시길 바라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근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758,369
Today
269
Yesterday
1,924
링크
TAG
more
«   2017/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