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 빠진 검은색 옷 원래 색으로 되돌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요 바지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기모가 들어있어 제가 자주 입는

검은색 바지인데요~


검은색 옷은 몇 번 세탁해주면

희끗희끗하게 물이 빠져 버려요.



그런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검은색 옷의 물 빠짐을 복구하는 

실험을 한 적이 있더라고요.


바로 요 '맥주'로 말이지요~^^

그래서 저도 실험해 보았어요.


정말로 희끗하게 물이 빠진 

검은색 바지가 원래의 색으로 

복구되는지 말이지요~



커다란 대야에

물이 빠진 검은색 바지를 넣고,

먹다 남은 맥주를 부어 주었어요.



그다음 옷을 맥주에 푹 담가

손으로 조물조물해 주었지요.

바지에 맥주가 모두 흡수될 수 있게요.



맥주가 바지에 흡수되었으면,

이 상태로 약 30분간 두었어요.


30분 후~

맥주 냄새가 빠지도록

깨끗한 물에 충분히 헹궈준 후

탈수하고 건조해 주었어요.


과연 물 빠진 검은색 바지는

본래의 색깔을 되찾았을까요?



결과는??

맥주로 세탁 한 

전, 후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검은색 옷을 

맥주에 담가놨을 뿐인데...

검은색 옷의 물 빠짐이 

진짜로 복구 되었어요.

ㅎㅎㅎ

정말 검은색이 선명하네요~


여러분도 집에 

물 빠진 검은색 옷이 있다면 

먹다 남은 맥주로 세탁해 보세요.



희끗희끗하던 검은색 옷이

선명한 검은색으로 복구된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