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싱크대 청소는 만능 청소꾼 '이것'으로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매일 사용하는

주방 싱크대는 요즘같이

더운 날씨엔 특히 더 신경을 써서

깨끗하게 청소해 주어야 하는 곳인데요.


하지만

설거지만 열심히 했지

싱크대 청소는 소홀하기 쉬워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가족의 위생을 책임지는

주방 싱크대를 아주 손쉬운 방법으로

깨끗하게 청소해 보려고 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현재 저희 집 싱크대의 위생 상태는

매우 불량한 수준입니다.

ㅠㅠ


 수전에는

물때가 가득하고...




싱크대 거름망에도

기름때와 각종 오염물이 끼어

더러움 가득하네요. 


서둘러

청소해 주어야겠습니다.




물때와 각종 찌든 때로 가득한

싱크대를 청소하기 위해 필요한 건?

집안의 만능 청소꾼

바로 치약!입니다.


★★★

치약에는

연마제가 있어서

여러 가지 때들을 물리적으로

긁어서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면활성제도 있기 때문에

화학작용에 의해서 이런 때들을

손쉽게 벗겨낼 수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치약을 활용하여

싱크대 청소를 본격적으로 해 볼까요?

청소용 수세미에

치약을 짜 묻혀 주세요.




그리고 싱크대

곳곳을 문질러 닦아 주세요.




배수관도 닦아주고,




싱크대 거름망도

쓱싹 쓱싹 닦아 주세요.




물론 수도꼭지도

깨끗이 닦아주시고요.




수세미가 미처

닿지 않는 틈새는

청소용 칫솔을 이용해 주시면 좋아요.




수전과 싱크대 거름망

구석구석 낀 오염물들을

칫솔로 꼼꼼하게 닦아 내 주세요.




마지막으로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헹궈 주면~

싱크대 청소 완료!!

ㅎㅎㅎ




치약의 세척력이

과연 얼마나 우수한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왕~ ^^

싱크대에서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세제가 아닌

치약으로 청소한 효과가

정말 대단한데요??




<치약 청소 전, 후 비교>

집안의 만능 청소꾼이라더니...

정말로 그 말이 사실이었네요~^^



유통기한이 지난 치약!!


이젠 그냥 버리지 마시고,

여러분도 집안 곳곳 묵은 때 청소에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