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습력 뛰어난 천연화장품

몽디에스 크림 사용 후기

천연

안녕하세요~ 단비예요^^ 

저희 아이는 발에 습진이 있어 늘 가려움과 피가 날 정도의 건조함으로 고생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피부과도 수없이 바꿔가며 약도 먹고, 발라보았지만 나이지는 듯싶다가도 다시 심해지더라고요. 의사선생님들의 말씀은 늘 한결같이 보습에 신경 쓰라고만 말씀하시고...

보습에 좋다는 로션, 크림은 다 발라봤지만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

그런데,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분이 추천을 해 주신 크림이 있는데 그게 바로 몽디에스 크림!! 그래서 이번에도 그냥 밑져야 본전이니 속는 셈 치고 또 사용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건조한 피부에 집중 보습하기 좋은 고급 영양 크림이랍니다. USDA ORGANIC 미국 유기농 인증 성분인 일곱 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요. 까다롭기로 유명하다는 유럽 공동체가 인정하는  ECO CERT 인증도 받았대요. 그리고 EWG 그린레벨의 전 성분 안전 등급! 이 정도면 믿고 쓰실만하지요? ^^



용량은 200ml입니다.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에요.



몽디에스 크림은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의 양수와 닮은 청정 해양심층수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세라마이드의 피부 보습 막으로 촉촉하게 만들어 준대요.



주요 성분들을 보니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 성분들을 사용했어요. 모든 제품엔 정제수 대신 70여 종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수심 200미터 이상의 깊은 해양 청정수를 사용하고 있고요. 베이비뿐만 아니라 신생아, 성인까지 전 연령층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건강한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로션을 조금 짜 보았어요. 쫀득쫀득함 그 자체네요~ 형태도 그대로 있어요~



발림성도 굉장히 부드러워요. 향도 은은하니 후각에 예민한 저에게는 아주 좋은 향이네요.



끈적임도 없이 흡수가 아주 잘 되는 편이에요. 원래 고보습 크림은 보통 끈적임이 있기 마련인데 산뜻하면서 보습이 유지되니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보통 연약한 아기들 피부를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저희 아이 (초등학생) 발습진 보습에 바르고자 구매해서 약 3주간 바르고 있는 중이에요~ 구매하고 일주일 정도 발랐을 때 바로 그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엄청난 보습력에 놀라고... 안쓰러울 정도로 거칠기만 하던 우리 아이 발이 매끈매끈 아주 예쁜 발로 변해 있어 또 한번 놀랐어요~

사용 전과 사용 후 인증샷을 남겨 두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아쉽게도 별 기대 안 하고 사용한 거라 사진을 찍어 두지 못한 게 안타까울 뿐이에요.

매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로 고민이시라면 몽디에스 크림 사용해 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