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재미로 알아보는 태어난 시간에 따른 성격유형 12가지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태어난 시간에 따라 그 사람이 가진 성격을 예측할 수 있을까요? 한 조사에 따르면 비슷한 시간대에 태어난 사람들에게는 '공통'적으로 두드러지는 성격들이 있다고 해요. 정말 태어난 시간과 그에 따른 성격이 자신과 일치하는지 아래 내용을 통해 재미로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1. 자정 ~ 새벽 2시

자정에서 새벽 2시에 태어난 사람들은 대개 자신감 있고 사람들과 친숙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익숙합니다. 다만 안전성과 보안성을 추구하는 성향이 강해 내성적인 사람이라는 평을 받기도 합니다. 이들은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로부터 배우고 영향받는 것을 좋아하며 삶에 있어 '가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 새벽 2시 ~ 4시

새벽 2시 ~ 4시에 태어난 사람들은 가만히 있지 못하고 항상 움직여야 하는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호기심이 강하며 언제나 새로운 무언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대개 영리하고 의사소통 능력도 탁월합니다. 하지만 약간 이기적인 친구라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3. 새벽 4시 ~ 6시

새벽 4시 ~ 6시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은 미래에 대한 걱정이 많습니다. 또한 현재 자신의 상황을 어떻게 하면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고민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들은 자신의 것을 나누고 주변 사람들을 돕는 것에 기쁨을 느낍니다. 로맨틱한 면도 있지만 가끔씩 고집이 세다는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4. 새벽 6시 ~ 아침 8시

새벽 6시에서 아침 8시에 태어난 사람들은 타고난 '지도자'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예술 분야에 조예가 깊고 이를 통해 긍정적인 기운을 얻습니다.


5. 아침 8시 ~ 아침 10시

아침 8시에서 10시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은 명상을 통해 마음이 편안해지고 새로워지는 활동들을 좋아합니다. 혼자 있을 때 더욱 편안함을 느끼며, 부와 명예, 명성 등에 큰 욕심이 없습니다. 아울러 많이 이들이 평화롭고 조화롭게 살아가는데 자신이 도움이 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6. 아침 10시 ~ 낮 12시

아침 10시에서 낮 12시에 태어난 사람들은 외향적인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이 있다면 일단 남들과 공유하며 함께 즐기길 좋아합니다. 남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갖고 있는 이들은 항상 새로운 사람을 찾으러 다니며 그들을 통해 많은 경험을 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7. 낮 12시 ~ 오후 2시

낮 12시에서 오후 2시에 태어난 사람들은 어떠한 문제에 부딪혔을 때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소 오만한 경향이 있어 타인을 존중하는 태도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직업적인 성과나 성취감에 몰두해 자신의 삶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습니다.


8. 오후 2시 ~ 오후 4시

오후 2시에서 오후 4시에 태어난 사람들은 활동적이고 모험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안정적이고 반복적인 활동은 금세 지루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욕망도 강합니다. 세상을 보는 시야를 넓히기 위해 일부러 까다로운 철학적 질문을 던지고 집요하게 해답을 찾아가는 활동을 즐기기도 합니다.


9. 오후 4시 ~ 오후 6시

오후 4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은 긍정적이고 에너지 가득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궁금한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풀어야 직성을 풀리는 성향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 두려움을 느끼거나 감정을 공유하는 것에 서툰 감도 있습니다. 특히, '진정한 사랑', '절대적인 사랑', '영원한 사랑' 등을 믿지 않습니다.


10. 오후 6시 ~ 오후 8시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은 타인의 처지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대결해야 하는 상황은 피하는 편이며, 어떠한 상황을 받아들일 때 무수히 많은 질문을 던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11. 오후 8시 ~ 밤 10시

오후 8시에서 밤 10시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은 화려한 주연이기보다는 '훌륭한 조연'이길 원합니다. 즉,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그들에게 필요한 사람이 될 때 더 큰 기쁨을 느낍니다. 이들은 항상 타인에게 좋은 인상으로 남고 싶어 하기 때문에 실수를 두려워하는 다소 '완벽주의자'적인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12. 밤 10시 ~ 자정

밤 10시에서 자정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창조적인 활동에 가치를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명성을 얻길 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 덕분에 하나의 목표를 설정할 경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과를 얻어내고는 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