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달걀지단 찢어지지 않게 부치는 비법은?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얇은 전이나 달걀지단을

만들 때 잘 찢어져서 속상할 때가

한 번씩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달걀지단을 찢어지지 않게

부칠 수 있는 비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지단으로 부칠

달걀을 그릇에 깨 주세요.




달걀지단을

찢어지지 않게 부치는

비법의 재료는?

바로 식초!인데요.


식초는 달걀 1개당

1방울을 넣어 주시면 돼요.


그래서 저는

달걀 2개 분량에

티스푼으로 한 숟갈

식초를 넣어 주었어요.




달걀 2개와

식초 2방울 정도 넣어

곱게 풀은 달걀물이에요.




달궈진 팬에

식용유 살짝 두르고

달걀물을 부어 주세요.


식초를 넣어

달걀지단에서

신맛이 나지 않냐고요?



혹시 달걀지단에서

식초 냄새가 나는 것이 걱정이시라면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왜냐하면

식초의 신맛은

가열되면서 모두 날아가기

때문이에요.




과연 식초를

넣은 달걀지단은

정말 찢어지지 않을까요?

나무젓가락으로

달걀지단의 가운데 부분을

들어 보았어요.


그리고

휘리릭! 뒤집어 주었지요.




식초를 넣어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하게 달걀지단을

뒤집을 수 있었어요.




달걀지단 부치기!

정말 쉽죠~??
ㅎㅎㅎ


달걀지단 부칠 때마다

잘 찢어지고 안 되시는 분들은

식초를 활용해 보세요.


찢어지지 않고

깔끔한 달걀지단을

여러분도 쉽게 부칠 수 있답니다.



이상,

달걀지단!

찢어지지 않게

부치는 비법이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