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편리하게 땅콩 볶기!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친정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햇땅콩!



지난달에

보내 주셨는데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볶아서 먹으려고 꺼냈어요.

요금같이

밤이 긴~ 겨울밤엔

입도 심심한 법인데요.

ㅎㅎㅎ


그래서

주전부리로

고소하게 땅콩을

볶아 놓으면 오며 가며

몇 알씩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늘 팬에 볶던 땅콩을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볶아 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을 열어 주세요.




그리고

땅콩을 넣어 줄 건데요.

저는 양손으로

크게 2줌 넣어 주었어요.


귀찮다고 한 번에

많은 양을 볶아 놓으면

산패되어 고소한 맛과, 향이

모두 날아가게 돼요.


그래서

약 일주일 분량을

볶아서 드시는 게 좋아요.



  1차  


160도에서 10분간

돌려주세요!

1차 조리 후~

바스켓을 열어 보니

아직 눈에 띄게

노릇해지진 않았지만,


땅콩 껍질엔

약간의 균열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한 차례

살살 뒤적이며

땅콩의 위치를

서로 바꾸어 주세요.




  2차  


160도에서 10분간

돌려 주세요!

2차로

조리한 후의

땅콩의 모습이에요.


고소한 향과 함께

땅콩의 겉면이

노르스름하게 잘 볶아졌어요.




에어프라이어로

땅콩을 볶으니

정말 세상 편리하네요~^^


팬에 볶으면

20~30분간은 가스 불앞에서

계속 볶아줘야 하는데 말이에요.




조리를 마친

뜨거운 땅콩은

식을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껍질을 까 보면,

훌러덩 너무 잘 벗겨진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편리하게 볶은 땅콩!




유리병에

요렇게 담아 놓으면

저희 집

일주일 간식으로

매우 훌륭하답니다~^^


하루 땅콩 섭취량은

약 20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변비 개선은 물론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땅콩!


에어프라이어로

편리하게 볶아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