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든든하면서 맛있는 

'스페인하숙 차승원표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단비에요^^


지난주

스페인하숙에서 차승원이

외국인 순례자를 위해

조식 메뉴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대접하는 걸 보았어요.


차승원이

직접 만들어 준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럴 수 없다면...

직접 만들어

먹어 보는 방법밖에 없겠죠?

ㅎㅎㅎ



간단하면서 맛은 굿~~!!

차승원표 샌드위치

지금부터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재료 

식빵 4장, 계란 4개

파프리카, 양파, 대파

슬라이스치즈 2장, 햄 2장

블루베리잼, 소금


우선, 볼에

달걀 4개를 준비해 주세요.




양파, 파프리카, 대파는

잘게 다지듯 썰어 주세요.




준비해 둔 계란에

다진 양파, 파프리카, 대파를

모두 넣어 주세요.




소금도

조금 넣어 주세요.




거품기로

계란과 야채가

골고루 잘 섞이도록

저어 주세요.




달군 팬에

식용유 두르고

계란물을 부어 주세요.




계란 지단은

앞, 뒤로

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계란 지단을

부치고 난 팬에는~

식빵 4장을 넣어,

바삭하게 살짝 구워 주세요.




구운 식빵은

테두리를 잘라 주시고요.




4장 모두

테두리를 잘라 주세요.




이제,

샌드위치 속을

채워 보도록 할게요.

구운 식빵에

블루베리잼 바르고,

슬라이스치즈, 햄, 계란 순으로

쌓아 올려 주세요.




마지막으로

식빵으로 덮은 후~




대각선으로 잘라 주면...




스페인하숙

차승원표 샌드위치 완성!!

함께 TV를 보면서

먹어보고 싶다던 신랑의 말이 생각나


아이와 신랑을 위해

저도 아침 식사 대용으로

차승원처럼 후다닥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ㅎ



맛있다며 냠냠냠!

즐겁게 아침 식사를 하는

가족의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하네요~^^


맛있는 샌드위치가

드시고 싶다면...

스페인하숙 차승원 샌드위치

한 번 만들어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